놀면 뭐하니? 싹쓰리 7월 25일 데뷔




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<놀면 뭐하니?>에서 드디어

팀 싹쓰리가 오는 7월 25일 데뷔합니다. 데뷔 앨범을 내기 전 공개 된 커버곡 '여름 안에서' 뮤직비디오에서 유두래곤, 린다 G, 비룡은 하나 된 즐기는 팀 하모니를 보여주었습니다. 녹음부터 촬영까지 웃음과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.


4일 방송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데뷔 타이틀 후보곡 '그 여름을 틀어줘'연습 현장도 공개되었는데요. 뮤직비디오 촬영 전 멤버 개인이 연습한 춤을 맞춰보면서 기다렸다는 듯이 서로 지적질을 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.


추가 멤버 광희 모두 네 사람은 촬영을 진행하며 점차 한 팀으로 되어 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. 멤버들 추억돋는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. 비룡은 '형이랑 누나랑 언제 이런 걸 해보겠냐', 린다G는 '우리 방송 너무 재밌지 않냐?', 광희는 '이 순간이 10년 뒤엔 우리의 추억이 될 것'이라고 말했습니다.





올 여름을 더 뜨겁게 해 줄 싹쓰리의 데뷔가 기다려집니다. 후덥지끈한 날씨를 신나고 흥겹게 날려주길 기대해 봅니다.

놀면 뭐하니? 싹쓰리 7월 25일 데뷔 놀면 뭐하니? 싹쓰리 7월 25일 데뷔 Reviewed by kkaesaem on 오후 8:25 Rating: 5

댓글 없음:

Powered by Blogger.